가정 세우기.. > 기도실

본문 바로가기



이 시간의 기도
혼란스러운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를 위해 기도해주세요.3년 반동안 내전이 지속되면서 치안이 너무 불안합니다.선교사들과 지역교민들이 직접 피해를 많이 입고 있네요.한 선교사 가정은 세미나 다녀온 사이에 도둑이 들어 돈과 컴퓨터 등을 훔쳐갔고요, 다른 선교사 가정은 자동차를 도난당했습니다.대사관 공지를 보니 생명의 위태로움을 직접 경험한 교민들도 있었네요.나라가 어수선합니다. 기도해…
  성경 읽기 표

  오늘의 말씀

  선교사 소개

  우크라이나 소개

  사역 계획

  후원 안내



기도실

우크라이나 | 가정 세우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수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7-29 05:02 조회1,481회 댓글1건

본문


요즘은 세계 어느 곳에서든지 이혼에 대해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경향이 있죠.

이곳 우크라이나에서도 이혼율이 유럽에서 최고로 높습니다. 

그로 인해 부모가 사망한 것이 아닌, 이혼, 재혼 등으로 버려진 법적 고아들이 아주 많습니다. 

알콜 및 마약 중독자들도 많고, 에이즈 환자도 많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가정이 올바로 서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깨진 가정에서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자란 아이들이 또 다시 그러한 가정을 만듭니다.

고아원을 나왔지만 사회에 적응하지 못해서 중독자로 살게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번에 교회에서 부 분의 우크라이나 자매님과 상담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이 두 자매님의 공통점은 남편이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고, 자신들에게 욕하며 학대한다는 것입니다. 

성경에서 용서라하고 했는데, 도저히 용서할 수도 없고,  

계속 기도해도 남편들은 변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 나라 역시 외도에 대해 법적으로도 고소하기 힘들고, 비용도 많이 들기 때문에 마음만 아파 하고 있습니다.

함께 울면서 기도하고, 남편과 만나서 상담 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와 같은 깨어진 가정들이 주변에 너무나 많고 또 그들 스스로 이런 것을 당연하게 여기기에,

이 나라 사람들은 외도에 그리 신경을 안쓰는구나 하고 많이 무뎌졌었는데, 

이번에 이들도 큰 아픔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큰 문제점 중의 하나가 가정의 파괴 입니다. 

이 우크라이나 땅에 하나님께서 만드신 가정의 법칙이 올바로 서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김수민님의 댓글

김수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많은 우크라이나 선교사님들께서 성경공부, 성경읽기를 비롯하여, 상담, 화해, 피스메이커 등을 통해 가정 세우기에 힘을 쓰고 있습니다. 우리 교회에도 깨어지거나 위태로운 가정들이 있습니다. 쉽지 않은 일이지만 주님이 하시면 할 수 있음을 고백합니다. 기도해주세요

기도실 목록

게시물 검색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자는, 정녕 기쁨으로 그 단을 가지고 돌아오리로다.
(시편 126:5-6)

선교사 소개 우크라이나 소개 사역 소개 후원 안내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무단이메일수집거부 TO MOBILE VIEW

주소 : 03179 ul.irpenskaya 72, KB.42, Kiev, UKRAINE. Mr. KIM SUMIN (Tel.063-262-1294)
전화 : (+38)063-262-1293. 070-8258-4216
후원 : 외환은행 1810401159779 예금주:김수민
Copyright ⓒ kimsumin.org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